인터넷으로 예약을 하면 바로 예약확정이 되는 것인지요?

인터넷으로 예약을 접수하셔도 저희 예약담당자가 예약확인을 하기전에는 예약확정상태는 아닙니다.
상품에따른 항공편, 선편, 숙박지,등의 예약상황을 저희가 체크한 후에 고객님께 유선또는 이메일을 통해
예약상황을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즉,예약을 하면 최소 1일이내에 예약확인을 해드리고 있으며
예약확인이 되기전까지는 '예약대기상태'입니다.

인터넷 예약 시 예약확인은 어떻게 하면되는 것인지요?

예약확인은 기본적으로 저희 담당직원이 예약 접수시 유선또는 이메일로 확인 드리며 추후
확인 또는 변경이 있으실 경우 역시 유선 또는 이메일로 저희 담당자에게 확인 받으실수 있습니다.

예약후 취소나 변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고객분의 개인적인 사유로 인하여 예약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 아래 여행규정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국외여행약관 "제15조" 여행출발 전 계약 해제에 관한 안내 (재정경제부 고시)
※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이 있는 경우(여행자의취소 요청시)
  - 여행출발일 2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20) : 여행경비의 10% 배상
  - 여행출발일 1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19~10) : 여행경비의 15% 배상
  - 여행출발일 8일 전까지 취소 요청시(9~8) : 여행경비의 20% 배상
  - 여행출발일 1일 전까지 취소 요청시(7~1) : 여행경비의 30% 배상
  - 여행출발 당일 취소 요청시 : 여행경비의 50% 배상

예약완료후 결제는 어떤방식으로 하여야 하는지요?

예약완료후 온라인 계좌이체 또는 현금 및 신용카드로 결재가 가능합니다만 특정 수익이 없는
이벤트성 상품의 경우 카드결제가 불가한 경우도 있사오니 사전에 담당자로부터 확인해 주십시요.